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예약시스템

시민의 소리 안내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곳입니다.
게시판 작성 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자동 삭제될 수 있습니다.
시민의 소리
공개구분 공개
작성자 박**
작성일자 2019-09-02 오전 9:54:59
제목 대전 추모공원 관련
첨부파일1 KakaoTalk_20190902_092001583.jpg
연일 업무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대전 추모공원(서구 괴곡동 위치)관련 건의 사항입니다.
납골당 증축 및 주변 자연 수목장(?)등의 환경개선으로 전체적인 분위기가 많이 좋아진것을 방문할 때 마다 느끼고 있습니다.
그런데, 조금 아쉬운 점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적극 검토하여 반영되었으면 합니다.
첨부 사진을 보시면 어느 방향인지 아실듯 합니다. 주차장 확장 및 주위 개선작업시 사진에 나와있는 길도 무엇인가를
해주셨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많습니다. 그 길을 통해서 성묘를 가는 분들은 최소한 20년이상 전에 묘를 쓰신분들입니다. 그 길을 통해서 가시는 분들도 꽤 많습니다. 또한 관리 포인트 이기도 합니다.
1. 어제(9월1일)는 날이 맑았습니다....땅이 마르고 경사가 져서 미끄러워 노인분들,아이들이 위험합니다.
2. 눈,비오는날 / 눈,비 온 다음날....미끄럽고,신발의 오염 등 불편합니다
상기 내용으로 안전사고가 발생할 수 있고, 많이 불편합니다. 주차장 조성,옹벽 공사시 일정구간이라도 보도블럭 또는 목재 계단 등을 설치해주셨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지금이라도 제발 검토 부탁드립니다. 현장 직접 확인하시고 사진상에 나와있는 경사진 부분이라도 최소한 조치 부탁드립니다.
그렇다면 며칠 남지않은 추석 성묘길은 서로가 기분이 더 좋아지지 않을까요??

긍정적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처리현황


처리결과

처리부서 시설관리공단 담당자 윤동호(ydh630@djsiseol.or.kr)
답변처리일 2019-09-09 오후 3:18:42 담당자연락처 583-4708
답변 ❍ 안녕하십니까? 평소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추모공원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시민의소리(390번) 민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 합니다.
❍ 민원제기 하신 진입로는 확장할 수 없는 형편입니다. 2019년 초에 계단을 설치하였으나 진입로 안쪽 개인 소유의 토지가 있어 영농을 위한 농기계(관리기)가 진입이 되지
않아 계단 철거를 요구하는 민원제기로 현재의 상태가 되었습니다.
귀하께서 요구하신 통행을 위한 계단 설치는 어려운 실정이며. 개인 토지 소유(영농인)자 및 추모공원 이용자와 같이 불편 없도록 경사면을 복토하여 완만하게 조치하였습니다.
향후에도 주의 깊은 관찰을 통하여 추모공원 이용자의 불편함이 없도록 보완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 귀하의 건의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요청 또는 이용 시 불편사항 있을 경우 추모공원 관리팀 윤동호(☎602-2502)로 연락주시면 불편
해소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저희 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시설에 대해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소 속:대전시설관리공단(추모공원관리팀)
이름 :윤동호
전화번호:042-602-2502
email :ydh1963@hanmail.net
비고

답변평가   [결과:0]
  • 정보제공부서경영정보팀
  • 담당자박주현
  • 연락처042-610-2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