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예약시스템

시민의 소리 안내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곳입니다.
게시판 작성 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물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자동 삭제될 수 있습니다.
시민의 소리
공개구분 공개
작성자 이**
작성일자 2019-09-02 오후 10:20:02
제목 용운 국제수영장 탈의실

첫 수업이라 기본적인 규칙에 대해 잘 몰랐고 최대한 피해가지 않기위해서
설명서도 꼼꼼히 읽고 갔습니다.
샤워 후 수영복을 입고 수모를 안챙겨 와서 샤워실에서 다시 탈의실 사물함으로 가려는데,
뒤에서 누가 소리를 지르면서 왜그러고 다니냐고 화를 내더라구요
저를 부르는지도 몰랐는데 와서 길을 막더니 왜! 왜그러고 다니는데! 하면서
반말로 소리를 마구 지르더라구요. 제가 물을 닦는다고 닦았는데도 머리에서 물이 흘렀나보더라구요.
관리하시느라 수고하시고 힘든 일이 있을 수 있는 건 알겠는데요,
사람들이 다 쳐다볼정도로 소리를 지르고 윽박을 지를 정도인지 모르겠네요.
수영 하기도 전에 빈정상하고 사람들 다 보는앞에서 소리지르면서 욕을 먹으니 맘이 너무 불편했어요
직원들 업무 관련 스트레스를 고객들에게 풀지 않도록 인성교육, 기본 서비스 교육 부탁드려요.
불쾌하고 불편했습니다.

처리현황


처리결과

처리부서 용운스포츠센터 담당자 김림(kimleem@djsiseol.or.kr)
답변처리일 2019-09-11 오후 2:22:13 담당자연락처 280-1015
답변 1. 안녕하십니까? 대전 용운국제수영장에 각별한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ㅇ“여자 탈의실 근무자 불친절”에 대한 민원인 것으로 사료됩니다.

3. 귀하의 질문사항에 대하여 검토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ㅇ 우선, 용운수영장 첫 이용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오신 것 같은데 탈의실 직원의 응대가 불친절하여 불쾌하고 속상하셨을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ㅇ 당시 탈의실 직원이 탈의실 바닥에 물기가 있으면 미끄러짐 사고 등의 염려로 예민하게 응대하였던 것으로 사료되나, 고객님께 한 행동은 무례한 것임을 본인도 인정하고 있으며, 고객님께 정중히 사과드리고 싶다고 합니다.
ㅇ 저희 수영장에서도 고객님의 의견을 계기로 직원 CS교육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용자들의 불편사항과 효율적인 체육시설의 운영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5.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용운스포츠센터 김림 과장(042-280-1015, kimleem@djsiseol.or.kr)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평가   [결과:3]
  • 정보제공부서경영정보팀
  • 담당자박주현
  • 연락처042-610-2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