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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예약시스템

시민의 소리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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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소리
공개구분 공개
작성자 조**
작성일자 2020-05-28 오후 1:01:50
제목 보다 더좋은 양질의 서비스는 할 수 없을까요?

70대 노인입니다.
자유수영 인터넷 접수를 하려고 아침부터 씨름을 했습니다만
잘 되지 않아 결국 실패했습니다.
회원 가입도 했는데 회비결재 부분에서 막혔습니다.
조금만 옆에서 도움을 주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직접 용운수영장으로 가서 도움을 받고 싶어 갔습니다.

그런데
도움을 요청 했으나 거절 당했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때문에 해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2~3분이면 해결해줄 수 있는 일은 그렇게 딱잘라 거절하다니,
찾아간 사람은 나 혼자이고
직원은 여러명이 있었지만 한 분의 대답이 한결같이 거절이었습니다.
컴퓨터와 휴대폰 사용이 자유롭지 못한 사람은
사회적 약자로 배울 곳이 또 어디에 있습니까?
바로 회원 가입과 인터넸 접수로 마감한다면
우리같은 사람을 영원히 오지 말고
인터넸 잘하는 젊은이들만 오라는 소리입니다.

수영장 접수 창구에서
인터넷 접수에 대한 것을 잠깐 배울 수는 없습니까?
아주 한가한 지금, 6월 1일 개장 전
마스크 쓰고
발열 체크도 하고
현장에서 직접 잠깐 한 수 배우고 싶습니다.
보다 더좋은 양질의 서비스를 기대합니다.

2020.5. 28 조 항 규


처리현황


처리결과

처리부서 시설관리공단 담당자 최혜미(choisecond@djsiseol.or.kr)
답변처리일 2020-06-01 오후 6:01:17 담당자연락처 280-1013
답변 1. 안녕하십니까? 대전 용운국제수영장에 각별한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께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ㅇ“인터넷 사용방법 문의시 직원 응대 불친절”에 대한 민원인 것으로 사료됩니다.

3. 귀하의 질문사항에 대하여 검토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ㅇ 우선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ㅇ 회원님께서 인터넷 접수관련 도움을 받으시고자 현장을 방문하셨으나, 원활한 업무처리가
진행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ㅇ 안내접수 직원에 대하여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고객 응대에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ㅇ 개장 후 언제든지 데스크에 방문하셔서 이용방법 등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용자들의 불편사항과 효율적인 체육시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용운스포츠센터 최혜미 차장(042-280-1013,
choisecond@djsiseol.or.kr)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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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보제공부서경영정보팀
  • 담당자박주현
  • 연락처042-610-2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