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예약시스템

잘못된 서비스시정 보상

시정 및 보상은 철저하게

  • 우리공단의 모든 사업장에서 사원의 불친절 사례 등으로 인해 민원처리가 지연되는 경우, 고객에게 즉시 사과드리고 그 처리결과를 전화 또는 서면으로 3일 이내에 알려드리겠습니다.
  • 고객에 대해 불친절한 직원에 대하여는 특별교육을 실시하고, 잘못된 점은 시정조치와 함께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및 결과의 공표

  • 공단 관리시설의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표하겠습니다.
  • 설문조사 결과를 서비스 개선지표로 삼아, 건의된 내용은 최대한 수용하고 잘못된 점들은 바로 시정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정보제공부서경영정보팀
  • 담당자안수진
  • 연락처042-610-2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