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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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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침해 구제제도 안내

우리공단에서는 임직원,  협력사,  지역주민,  고객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인권보호 및 증진을 위하여 업무수행 과정에서 인권침해
행위와 차별행위가 발생한 경우, 인권경영위원회를 통해 인권침해행위와 차별에 대한 시정 및 조치를 이사장에게 권고하는 제도를
운영합니다.       ※  신고인과 피해자에 대한 정보는 관련 규정에 의해 비밀이 보장됩니다.

신청방법

  •  방         문  :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처  총무인사팀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326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본부 2층)

  •  전         화  :  042) 610-2716 (인권경영담당자 직통)

  •  팩         스  :  042) 610-2749

  •  이  메  일   :  humanrights@djsiseol.or.kr

처리절차

사지에서 처리후 유량조정조를 걸친후 반응조에서처리다음 처리수조에서 여과기로 보내고 uv소독기를 사용하여 처리한다음 방류수조를 걸쳐 갑천으로 방류합니다


     ①  본인뿐만 아니라 주변인, 단체에서 신고할 수 있습니다.

     ②  신고인 또는 피해자 상담을 통해 인권침해 관련 고충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필요한 경우 조사를 실시 할 수 있습니다.

     ③  우리 공단 인권경영위원회를 통하여 사건 검토 후 인권침해 여부와 인권침해라고 할 때 구제방안에 대해 논의하여 의결합니다.

     ④  인권경영위원회의 권고사항을 이사장에게 보고하고, 시정을 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관련 서식

    □ 인권상담신청서(다운로드)

외부 구제기구 안내

하이다이빙 프로그램(임시폐강)
국가인권위원회   대전인권사무소 대전광역시   시민인권보호관
  ☎ 전       화  :  전국어디서나  국번없이 1331
@ 이 메 일 :  hoso@humanrights.go.kr
  ☎ 전        화 :  042-270-0562
                       @ 이 메 일  :  djhumanrights@korea.kr
  • 정보제공부서총무인사팀
  • 담당자최미현
  • 연락처042-610-2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