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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개요

  • 조사대상 : 대전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의 서비스 이용 경험 고객
  • 조사기간 : 2021년 11월 19일 ~ 2021년 12월 8일 / 전문기관 외주 용역
  • 조사방법 : 전화설문조사(CATI) 실시 / 표본 무작위 추출
  • 사업장별 조사표본(675표본)
조사개요
사업
유형
한밭
운동장
한밭
수영장
복용
승마장
용운
국제
수영장
국민
생활관
정수원 추모공원 기성
종합
복지관
무지개
복지
공장
하수도
처리장
시민공영
자전거
(타슈)
지하도
상가관리
사업
샘플수 50 42 50 50 52 50 51 50 29 100 100 51
  • 분석방법 : PSI(Public Satisfaction Index) 산출방법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구분 종합만족도 차원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2021년 83.6점 82.8점 81.6점

차원별 만족도

차원별 만족도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전체 83.6 82.5 82.8 82.2 89.2 81.6
한밭운동장 82.4 81.1 80.2 78.0 93.4 79.9
한밭수영장 80.3 80.2 81.9 78.0 89.9 74.4
복용승마장 87.4 87.8 86.1 85.4 91.8 86.6
용운국제수영장 82.3 86.5 81.1 80.4 93.3 75.8
국민생활관 83.5 80.9 80.2 81.1 91.2 83.1

정수원

85.8 82.2 84.5 83.6 91.3 85.7
추모공원 88.6 87.3 86.5 85.2 95.0 88.3
기성종합복지관 89.2 87.0 88.4 85.3 94.1 89.8
무지개복지공장 91.6 93.0 91.3 92.0 91.7 91.0
하수처리장 83.8 85.3 83.4 84.5 86.2 81.6
시민공영자전거(타슈) 82.2 75.0 79.9 87.8 86.5 79.7
지하도상가관리사업 69.2 73.0 75.1 60.4 72.6 67.8
  • 정보제공부서총무인사팀
  • 담당자임보미
  • 연락처042-610-2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