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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개요

  • 조사대상 : 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사업 이용자(최근 1년 이내)
  • 조사기간 : 2023. 7. 24. ~ 8. 3. / 전문기관 외주 용역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 사업장별 조사표본(600표본)
조사개요
사업
유형
한밭
수영장
용운
국제수영장
국민
생활관
정수원 추모공원 기성
종합복지관
무지개
복지공장
하수
처리장
역전
지하도상가
송강실내
테니스장
한마음
생활체육관
샘플수 50 50 50 50 50 50 50 100 50 50 50
  • 분석방법 : PSI(Public Satisfaction Index) 산출방법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 만족도
2023년 90.1 89.3 90.2 89.3 92.7 88.9

차원별 만족도

차원별 만족도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전체 90.1 89.3 90.2 89.3 92.7 88.9
한밭수영장 85.9 83.6 86.0 85.0 88.8 85.2
용운국제수영장 92.6 90.3 92.7 90.5 95.3 93.0
국민생활관 94.6 91.9 96.1 95.3 96.7 92.7
정수원 84.1 84.7 84.3 83.8 85.4 83.0
추모공원 92.3 92.7 91.5 92.9 95.5 90.2
기성종합복지관 90.0 88.5 88.8 87.3 94.9 89.8
무지개복지공장 96.3 98.0 97.8 97.4 93.7 95.7
하수처리장 89.8 90.7 89.4 88.2 93.1 87.9
지하도상가관리사업 91.9 89.7 92.2 92.4 92.3 91.7
송강실내테니스장 91.6 89.9 93.6 90.8 94.2 89.7
한마음생활체육관 82.0 80.7 80.8 80.1 88.9 79.9
  • 정보제공부서총무인사팀
  • 담당자대전광역시시설관리공단
  • 연락처042-610-2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