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단소개

HOME > 공단소개 > 인권경영 > 인권경영 운영체제

인권경영 운영체계

인권경영 운영체제
		MISSION : 공공시설의 효율적 경영과 미래가치 창출로 시민 복리증진 기여
		VISION : 시민안전과 시민행복으로 신뢰 밭는 혁신 공기업
		시설을 가치있게 시민은 행복하게를 슬로건으로 고객감동 맞춤경영, 지속 성장 기반 확보, 사회적가치 창출 선도 , 성과지향 경영체제혁신을 경영목표로
		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 혁신성장기관,사회적가치실현선도기관,경영평가 최우수기관 />
		<!--혁신경영(조직강화, 성과중심, 수지개선),  안전경영(안전점검 체계화, 시설관리 전문화, 시설환경 쾌적화), 신뢰경영(청렴한 문화, 가치의 공감, 알권리 충족), 고객만족경영(외부고객 만족, 내부직원 만족, 지역사회 만족)의 경영전략을 가짐


전략별 추진과제


기존시스템과 CLEAR UP시스템에 대한 비교표
시스템 구축 예방과 관리 구제화 보호 인권 경영 문화 확산
인권경영  계획 수립 인권침해 예방교육 실시 구제 절차 연구 및 수립 인권 평가 전 과정 공개
인권경영헌장 공표 주요사업 인권영향평가 실시 인권침해 상담센터 운영 인권 경영 캠페인 추진
인권경영위원회 정비 기관운영 인권영향평가 실시 구제 제도 매뉴얼 제공 인권 경영 공모전 실시
인권경영추진단 설립 - -    기타 사회공헌 활동 실시
  • 정보제공부서총무인사팀
  • 담당자임보미
  • 연락처042-610-2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