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안내

용운국제수영장 강좌안내

수영 (과정별 지도내용)

강습반 강습등록내용 지도내용
초급 초보자 및 1개월 강습자 기초호흡, 발차기, 자유형 완성
중급 자유형 15M이상, 배영킥 15M이상 자유형복습, 배영완성
고급 자유형, 배영 가능, 평영킥 15M이상 자유형, 배영 복습, 평영 완성
숙달 자유형, 배영, 평영 원활, 접영킥 15M이상 자유형, 배영, 평영 복습, 접영 완성
교정 자유형 50M, 배영, 평영, 접영 25M, 오리발 착용시 각 50M 각 영법 자세교정, I.M 턴, 스타트(초급), 운동량 900-1200M
연수 I.M 100M, 자유형 300M, 각 영법 50M 지구력 배양, 턴, 스타트(중급), 운동량 1100-1500M
마스터 I.M 200M, 자유형 500M, 스타트 능숙 I.M 마스터, 턴, 스타트(고급), 운동량 1400-1800M

GX 프로그램

아쿠아로빅 물의 저항을 이용한 부력중심 근력운동, 심폐호흡강화, 유산소 동작, 근력강화 운동
하이다이빙 (초급) 다이빙 원리에 맞는 지상훈련, 기초, 스탭, 점프를 안전하게 지도
(고급) 공중돌기, 공중감각, 벨트훈련을 통해 고급기술을 익힌다
요 가 복식호흡을 기반으로 각 아사나 수련. 각각의 난이도에 맞추어 단계별 지도
필라테스 립케이지 호흡을 기본으로 코어를 안정화, 전신의 심부근육을 발달시켜 몸의 중심을 바로세워 건강하고 균형있는 몸을 만들어 준다. 소도구 수업병행
에어로빅 심폐기능을 강화하고, 매트운동과 덤벨을 병행함으로서 무산소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벨리댄스 상체와 골반의 움직임을 강조하여 자유롭게 추는 배꼽춤으로 가슴·배·허리·골반·엉덩이를 중심으로 흔드는 동작이 특징이며, 신체 전체의 근육을 이용하여 전신운동에 효과가 뛰어난 댄스입니다.
댄스스포츠 두 사람이 함께 추는 커플댄스이며, 정통 라틴 음악과 대중적인 K-POP 음악에 맞춰 어디서나 춤을 출 수 있는 즐거운 커플댄스로 현대적이고 정렬적인 강한 비트가 있는 자이브,룸바,차차차,삼바,파소도블레를 배울 수 있습니다.
건강워킹댄스 하나이상의 라인을 만들어 방향을 전환하면서 주는 춤으로, 후진 워킹 스탭을 많이 사용하여 하지근력 향상에 도움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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